성남 중원 이수진 추석맞이 전통시장 방문’-“골목경제활성화 위해 적극 지원할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0-03 09:12본문
- 이수진 “따뜻한 정을 나누고 행복 가득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
- 국중범·전석훈 경기도의원, 조우현·윤혜선·김윤환 성남시의원, 당원과 민생 살리기 총력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이수진은 추석을 맞아 10월 1일~2일 이틀 간 중원구에 소재한 12곳의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이수진 국회의원(성남중원, 재선)은 금광시장, 단대전통시장, 남한산성시장, 은행시장, 중앙지하상가, 하대원시장, 모란5일장, 모란 가축·기름·종합 시장, 성호시장, 상대원시장을 찾아 장을 보며 물가를 점검하고 시장 상인과 주민들에게 추석인사를 전했다.
이날 전통시장 방문에는 국중범·전석훈 경기도의원, 조우현·윤혜선·김윤환 성남시의원과 당직자, 더불어민주당 성남중원지역위원회 당원들이 함께해 북새통을 이뤘다.
이번 전통시장 방문은 위축된 골목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상인과 주민들께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뜻에서 마련됐다
이수진 국회의원은 “고물가로 민생현장은 여전히 힘들지만, 추석 명절을 계기로 전통시장과 골목경제가 회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지원하고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비상계엄의 아픔을 딛고 일어선 첫 명절인 만큼 가족과 친구,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행복 가득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