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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군수 시의원, “주민 소통이 최우선”… 신흥2동 산성자이푸르지오 2단지 현장소통민원실’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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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25-04-17 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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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과의 소통을 의정활동의 중심에 두고 있는 이군수 성남시의원(신흥2·신흥3·단대동)**이 지난 15, 산성자이푸르지오 2단지에서 현장소통민원실을 운영하며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청취했다.

 

이 의원은 지난해에도 3차례의 현장소통민원실을 통해 다양한 민원을 청취하고 실질적인 해결에 나서는 등 발로 뛰는 시의원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현장민원실은 주민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하고, 지역의 사안들을 보다 신속히 파악하고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원 접수 내용은 단지 내 이동도서관 유치 요청 겨울철 도로 열선 설치 신설 예정 경로당에 대한 지원 요청 공항버스 노선 변경 수정청소년수련관 개관 관련 문의 광화문 방향 버스 노선 신설 희망대공원 이용 관련 민원 희망대초등학교 학교보안관 배치 요청 단지 중앙엘리베이터 개봉 일정 문의 등 다양했다.

 

현장에서 가장 먼저 이 의원과 상담한 최낙중 입주자대표는 평소에도 이 의원은 아파트 관련 민원에 발 빠르게 대응해주고 있어 주민들의 신뢰가 두텁다, “입주자회의에서 만장일치로 감사패를 증정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오늘 청취한 민원들에 대해 가능한 것은 신속히, 어려운 것은 단계적으로 해결해 나갈 계획이라며, “단지 내 이동도서관 유치 건의 경우 현장에서 바로 새마을문고 측 담당자와 통화해 절차를 밟기로 했다고 전했다.

 

현장에서는 지나가던 주민들도 이 의원의 안내에 발걸음을 멈추고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이 의원은 쌀쌀한 날씨에 몸은 추웠지만, 그 한마디에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앞으로도 현장소통민원실을 통해 더 자주, 더 가까이 주민들과 소통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다음 현장소통민원실은 단대동 논골에 오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_현장민원실 오픈.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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