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순 의원, 태평공원 민원 현장 점검…주민 불편 해소 총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9-11 21:56본문
- “태평공원 야외무대 협소에 따른 각종 민원 발생…주요 시설물 현장 점검 실시”
- 박명순 의원, “현장에서 답을 찾는 주민 중심 의정활동 적극 펼칠 것”
성남시의회 박명순 의원(국민의힘, 태평1·2·3·4동)은 지난 4일 태평공원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현장을 점검하고, 야외무대 협소에 따른 지속적인 민원 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현장 점검에는 전순석 태평1동 주민자치회장, 홍종희 태평1동장, 남희진 공원운영팀장이 함께 참석해 민원 사항을 공유하고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박명순 의원은 “태평공원은 태평동 주민들이 휴식과 문화생활을 즐기는 힐링 공간으로서 다양한 문화 행사와 주민 축제 등이 활발히 열리고 있다”면서 “그러나 현재 설치된 야외무대는 규모가 협소해 공연 및 행사 진행 시 관람객들이 불편을 겪는 사례가 반복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도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주민들의 문화 향유권 보장을 위해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확충이 필요하다”라며 “실제 이용자들의 불편을 반영한 개선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박 의원은 “의정활동의 출발점은 언제나 현장”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불편 사항을 세심하게 살피고,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적극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 이전글최현백 의원, “석운동 수목장림, 법적 다툼 반복돼도 결코 허용 안 돼” 25.09.11
- 다음글윤혜선 성남시의원, ‘성남시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간담회’ 개최 25.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