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노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와 함께 저소득어르신에게 풍성한 한가위 선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9-12 07:25본문
2024년 9월 10일,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은 추석을 맞아 취약 어르신 지원을 위해 추석 명절행사를 기획했다. 이에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는 온누리 상품권 2,000,000원을 후원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 내 취약 어르신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분당노인종합복지관 이정우 관장과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박태완 본부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중요한 가치로 삼아, 특히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분당노인종합복지관 이정우 관장은 “이번 관심과 후원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부해주신 상품권은 취약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박태완 본부장은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고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