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제11회 도촌 WITH 바자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1-25 10:08본문
- 주거취약계층 1인가구 400세대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도촌 희망기금 마련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22(토) 주거취약계층 1인가구 400세대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도촌 희망기금을 마련하고자 ‘제11회 도촌 WITH 바자회’를 지역주민 2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제11회 도촌 WITH 바자회’는 복지관 전층을 개방하여 지역사회에서 후원받은 물품 판매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ECO 벼룩시장,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 시니어 문화여가 발표회 등이 포함된 다채로운 복합 문화행사로 진행되었으며 남녀노소 전 연령층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연말연시 즐겁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취약계층 긴급지원을 위한 희망기금 조성을 위한 수익금을 마련할 수 있었다.
이번 바자회는 치키타, 모두니스타일 등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인근의 다양한 기업 및 기관들의 후원 및 협조로 더욱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었다.
도촌 WITH 바자회를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나눔의 필요성을 일깨울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연말연시 지역사회 나눔 참여의 의미를 더 할 수 있었다.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이번 바자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을 마련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