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궁내동행복누리관에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09 19:06본문
-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궁내동행복누리관에 겨울맞이 이불 21세트 후원
하얀마을복지회관 분관 궁내동행복누리관은 12월 9일(화), 궁내동행복누리관에서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로부터 겨울맞이 이불 21세트를 후원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동절기를 앞두고 난방비 부담과 침구류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달된 이불은 독거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중심으로 궁내동행복누리관을 통해 각 가정에 개별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관계자들이 참석해 후원의 의미를 더했으며,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직접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궁내동행복누리관 김영환 관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이불을 후원해 주신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취약계층 가정에 따뜻한 위로와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관계자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며 “작은 나눔이지만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의 이불 후원은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동행’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궁내동행복누리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민·관 협력을 통해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