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노인종합복지관, 선배시민봉사단 ‘인권이음봉사단’회원 욕구 및 만족도조사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8-11 14:13본문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분당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정우)은 선배시민봉사단인 '인권이음봉사단'이 복지관 회원들의 권리를 펼칠 수 있는 창구로서 회원 욕구 및 만족도 조사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8월 4일과 8월 7일 이틀 동안 복지관 내에서 실시되었으며, 회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그들의 권리를 존중하기 위한 중요한 기회로 진행되었다.
인권이음봉사단은 회원들의 권리에 대한 목소리를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였으며, 참여자들 중 한 회원은 "복지관이 나의 의견을 듣고 반영해 주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복지관 발전을 위해 캠페인을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직접 인권캠페인을 진행한 인권이음봉사단 이순기 단원은 “회원 욕구 및 만족도조사라는 것이 분량은 많아 보일지라도 그만큼 복지관이 회원들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을 보여주는 지표라서 의미가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캠페인은 복지관의 서비스 개선에 중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복지관 관계자는 "회원들의 의견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선배시민봉사단인 ‘인권이음봉사단’은 인권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고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한다.
한편,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에서 설립하고 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노인복지시설로서, 성남시 노인복지증진을 위하여 평생교육, 사회참여, 지역복지 등의 전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이전글기업의 성장을 현장에서 듣다...성남산업진흥원 발로 뛰는 행정 실현 25.08.11
- 다음글성남수정경찰서,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民-警 합동순찰 및 홍보캠페인” 추진 25.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