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종합사회복지관’, ‘따뜻한밥상’, ‘빌랩 콘텐츠 종합상사’ 지역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2-13 14:53본문
성남시 중원구 은행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진영)은 따뜻한밥상(대표 이돈규), 빌랩콘텐츠종합상사(대표 이승후)과 지역복지 활성화 및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확대하기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상호 기관의 인프라 공유 및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한 공동 협력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한 연계 및 지원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연계 및 지원 △기타 상호 필요하다고 협의한 사항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은행종합사회복지관 박진영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유관단체와 함께 지역복지활성화를 도모하는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지역 욕구에 맞는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 개선 및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빌랩 콘텐츠 종합상사 이승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되어 감사하고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함께 추진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선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30가정에 주1회 밑반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후 협력을 통한 주거환경 개선 및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하고자 한다.
한편, 은행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이번 협약 이외에도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자 모집을 진행하여 더 많은 지역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후원 참여는 유선 문의 및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의: 은행종합사회복지관 마을동행팀(031-743-7300)
- 이전글“포스코휴먼스와 함께하는 정월대보름 전통놀이 한마당 축제” 25.02.13
- 다음글봉화의 불꽃 혹한의 바람을 뚫다- 55사단, 2025년 혹한기훈련으로 동계작전 수행능력 향상 25.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