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소방서, 2024년 경기도 소방관서 종합평가 ‘최우수’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4-22 21:38본문
분당소방서가 2024년 경기도 소방관서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관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소방관서 종합평가는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주관으로 도내 36개 소방서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지난 1년간의 업무추진 성과를 평가해 소방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재난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화재 예방, 현장 대응, 소방 정책 등 7개 분야 25개 지표를 49개 지표로 세분화해 추진 사항 전반의 품질을 교차 검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각 소방서의 환경과 활동 여건을 고려해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평가했으며, 분당소방서는 B그룹에서 종합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 관서로 선정됐다.
아울러, 성진현 소방위는 소방관서 종합평가 총괄 담당자로서 지표 관리와 부서 간 유기적인 업무 추진을 통해 우수한 평가 결과를 도출했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24년 소방관서 종합평가 유공대상자’로 선정되어 표창을 전수받았다.
유재홍 분당소방서장은 “이번 성과는 지난 1년간 시민의 안전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라며 “올해도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방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이전글성남소방서, 성남재향소방동우회 산불 예방 캠페인 펼쳐 25.04.22
- 다음글성남산업진흥원-애틀란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성남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5.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