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태권도장’과 ‘숯골신흥시장상인회’,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지역 아동들에 희망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5-02 19:30본문
• 2025 신흥태권도·숯골신흥시장상인회 기부물품 전달식
•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관원 아이들이 십시일반 모은 간식을 전달
• 숯골신흥시장상인회, 2년 연속 동참
경희대석사 신흥태권도장(관장 전주환)은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을 통해 ‘5월 2일 오후 4시 30분, 경희대석사 신흥태권도장에서 ‘2025 신흥태권도·숯골신흥시장상인회 기부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신흥태권도 기부물품 전달식’은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고, 관원 아이들에게 운동 능력의 발달보다 더 중요한 인성 발달을 일깨워주고 싶다는, ‘신흥태권도장’의 전주환 관장의 뜻에서 2023년 시작된 행사로,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관원 아이들이 십시일반 모은 간식, 그리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동참하게 된 숯골신흥시장상인회가 지원한 간식 등이 '무지개글로벌 지역아동센터' 소속 31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흥태권도장의 전주환 관장은 “아이들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아이들과 나누고 싶었다”라며 “아이들도 자신과 같은 아이들을 돕는다는 생각에 더욱 열심히 기부하였다”고 했고, 숯골신흥시장상인회의 김준태 회장은 “이렇게 아름답고 귀한 선물을 마련해준 관장과 관원에게 감사하다”라며 “상인회도 신흥태권도장 덕분에 뜻깊은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고”고 했다.
이에 기부물품을 전달받은 ‘무지개글로벌 지역아동센터’의 이혜영 사회복지사는 “무지개글로벌 지역아동센터는 여러 나라에서온 다문화 배경 아이들이 대부분인 곳”라며 “올해는 어린이날 선물이 전혀 들어오지 않아 아이들이 실망할까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귀한 선물을 주어 고맙다”고 답하였다.
(재)성남이로운재단은 성남시 공익법인모금기관이다. 성남시의 다양한 문제와 대안을 위해 “1% 기부와 나눔의 생활화”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주요사업은 ▲아동·청소년 미래세대 지원 ▲빈곤과 차별, 사회적 약자 지원 ▲대안적 공익활동 지원 ▲기부와 나눔 컨설팅 등이다.
- 이전글전태일기념관, 개관 6주년 및 노동절 기념행사 ‘여섯 번째 덩이를 굴려’ 성황리 마무리 25.05.02
- 다음글분당소방서, 재난 현장에 적극 기여한 민간인 2명에 표창 수여 25.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