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 뜨겁다!” 성남FC, 9일(토) 홈경기서 5경기 무패 자신감 안고 김포와 격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8-07 14:16본문
성남FC(이하 성남)가 8월 9일(토) 오후 8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김포FC(이하 김포)를 상대로 여름 무패 행진을 이어간다. 직전 경기에서 3골을 폭발시키며 승리를 거둔 성남은 홈에서 상승세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성남은 지난 부천FC1995와의 원정 경기에서 경기 시작 1분 만에 프레이타스가 선제골을 터뜨리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전반 41분에는 박수빈이 K리그 데뷔골을 기록, 2-0으로 앞섰다. 후반 27분 PK로 한 골을 허용했지만, 후반 40분 이정빈이 쐐기골을 꽂아 승부를 매듭지었다. 막판 PK 실점에도 흔들림 없이 한 골 차 승리를 지켜내며 5경기 무패(2승 3무)를 완성했다.
이번 경기 상대는 김포다. 김포는 직전 경기에서 화성FC를 1-0으로 꺾고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의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성남보다 한 순위 위에 있지만, 중위권 승점 차가 크지 않아 이번 경기 결과가 순위 경쟁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성남은 원정에서 거둔 값진 승리를 발판 삼아 한층 정교해진 전술과 조직력으로 홈 팬들 앞에서 또 한 번 승전가를 울리겠다는 각오다.
한편 이번 경기는 지속되는 폭염을 고려해 기존 오후 7시에서 한 시간 늦춘 오후 8시에 시작되며 ‘성남FC 더위 탈출!’을 테마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티켓 예매는 성남FC 공식 앱과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