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용 의원, “더나은 경기도와 기흥을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1-24 16:22본문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정하용 의원(국민의힘, 용인5)이 23일 (사)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용인지부가 선정하는 제11대 경기도의원 매니페스토 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하였다.
(사)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용인지부는 2024년 제11대 경기도의원을 대상으로 공약을 얼마나 실천했는지를 살피는 매니페스토 실천 사항을 살폈다.
정하용 의원은 대표공약으로 기흥을 위한 명품교육 및 안전한 등하굣길 보장을 내세웠으며, 실제로 「경기도교육청 학교 교통안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해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 환경 조성에 이바지했다.
이뿐만 아니라 명품교육을 위해서 「경기도교육청 착한교복 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경기도교육청 특수학급 설치 및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다수 조례를 대표발의했다.
특히 지난해 5월에는 교육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 학교 교복 지원 조례 개정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했다.
정하용 의원은 “도의원을 시작할 때의 첫 마음가짐 그대로 주민분들게 약속했던 공약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경기도와 기흥을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경기도, 2025년 표준지 공시지가 2.78% 상승 25.01.24
- 다음글경기도 특사경, 소비기한 경과 등 설 먹거리 안전 위협하는 불법행위 27건 적발 25.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