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계일 의원, ‘2025년 정자2동 사랑의 김장나누기’ 참여 “따뜻한 정이 모여 이웃의 겨울을 지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03 16:17본문
경기도의회 안계일 의원(국민의힘, 성남7)은 2일 성남시 분당구 정자2동에서 열린 ‘2025년 정자2동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겨울철 나눔 활동에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는 정자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여 진행됐으며, 지역 단체와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205박스를 관내 저소득층·독거노인·복지사각지대 가구 등에 전달했다.
안계일 의원은 김장 재료 준비부터 버무리기까지 모든 과정에 함께하며 “정자2동은 지역 공동체가 살아 있는 마을”이라며 “주민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손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안 의원은 “김장 나눔은 우리 공동체의 전통을 잇는 의미 있는 활동이자, 실제로 이웃의 겨울나기를 돕는 실질적 복지”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지원하고, 필요한 곳에 제도적 도움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정자2동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는 “주민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나누며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의원님의 참여가 지역사회에 큰 격려가 됐다”리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정자2동 사랑의 김장나누기’는 지역 단체와 주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매년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는 대표적인 지역 나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이전글오석규 도의원 ‘교육경쟁력 강화를 통한 의정부형 미래교육 모델 구축 전략’ 정책토론회 개최 25.12.03
- 다음글“문항 거래·불법 과외로 44억” 경기도 교원 비위 무더기 적발… 48명 고발 예정 25.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