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중범 의원,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2025 우수 의정‧행정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2-04 20:49본문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국중범 의원(더불어민주당·성남4)은 4일, (사)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이 주최한 ‘2025 우수 의정‧행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국 의원이 그동안 도민 안전정책 강화, 여성‧청소년 권익 보호, 보육·교육 환경 개선, 사회적 약자 지원 확대 등 다양한 정책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성과를거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이다.
국 의원은 제10대에 이어 제11대에서도 2회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도정발전과 공익 증진을 위한 노력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은 1969년 창립된 국내 최초의 정치 관련 여성 시민단체인한국여성유권자연맹의 경기지역 조직으로, 여성의 정치 참여 확대와 민주시민 교육등을 수행해 온 공공성이 높은 단체이다.
특히 ‘우수 의정‧행정대상’은 지역사회 발전과 공익 증진에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의정의 품격과 공공 리더십을 널리 알리는 권위 있는 상으로 평가된다.
시상식에서 연맹은 국 의원에 대해 “도민 안전과 방화 예방, 사회적 약자 보호 정책을 적극 발굴하고, 특히 여성과 청소년의 권익 향상 및 보육·교육 환경 개선에크게 기여했다”고 강조하며 상패를 수여했다.
국 의원은 “도민 안전과 약자 보호라는 기본을 더욱 확고히 하라는 의미로 이 상을받았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삶이 더 안전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이전글방성환 경기도의원,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우수 의정ㆍ행정 대상’ 수상 25.12.04
- 다음글「경기도의회」 소식지, ‘202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수상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