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충식 의원,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신년 간담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2-11 11:04본문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미숙) 관계자들과 신년 간담회를 7일 개최했다.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의 사업 내용 및 현안에 대해 청취하며 지역 복지 현안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정미숙 회장은 ▲복지정책 및 실천역량 강화 ▲복지 소외계층 발굴 및 자원봉사 활성화 ▲나눔문화 참여 확산 ▲창의적인 소통과 네트워크 구축 등 지역내 다양한 복지사업에 대한 2025년 사업 계획과 사회복지협의회 역할 중요성을 강조하고,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윤충식 의원은 협의회가 수행하는 다양한 사업과 프로그램에 대해 깊은 관심을 표하며, "포천시의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협의회의 노력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이런 사업들을 제대로 진행할려면 사회복지협의회 인력 보충과 전문성 강화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지역 복지 인프라 확충 ▲사회복지시설 운영 지원 강화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복지 프로그램 개발 등 주요 현안에 대해 적극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윤의원은 기부문화 확신과 사회복지협의회의 운영 지원을 위해 경기도의 기부 키오스크 지원사업 참여를 언급하며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경기도 사회복지정책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윤의원은 포천시의 복지 개선을 위한 적극적인 정책적 지원을 예고하며 지역 복지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 이전글정하용 의원, 용인시 보라동 지곡천 유지관리 사업 선정 환영 25.02.11
- 다음글신미숙 의원, 치동천체육공원 게이트볼장 개선공사 등 특별조정교부금 총 27억원 확보! 25.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