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 Responsive Multipurpose WordPress Theme



코리안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료


취재팀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7.07 11:47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코리안윈드오케스트라(지휘자 이철웅)가 6월 30일(수) 오후 7시 반에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오케스트라는 정통 클래식을 비롯해 대중 장르까지 망라하는 연주를 선보이는 수준높은 음악 단체로 그동안 '신인 작곡가 프로그램', '감성 콘서트',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오며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태평소 연주자 김태형, 뮤지컬 배우 정선아와 이지훈이 출연했으며 해설은 배우 강석우가 맡았다.

이지훈은 뮤지컬 '모차르트' 중에 '나는 나는 음악'과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을 불러 주었고 정선아는 지킬 앤 하이드 중 'someone like you', '위대한 쇼맨' 중 'Never enough' 등을 노래했다.

태평소 연주자 김태형은 '산체스의 아이들'을 세계 초연으로 연주하기도 했다.

한편 코리안윈드오케스트라는 한국을 대표해 내년 7월에 체코에서 연주회를 가질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7 채널S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