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 Responsive Multipurpose WordPress Theme



아름다운 음악으로 마무리하는 한 해 성남문화재단,‘2023 송년음악회’


취재팀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11.25 14:22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 12월 31일(일) 오후 5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 지휘자 홍석원, 소프라노 박성희, 바리톤 김동규, 국악인 박애리···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참여 
◇ 새해를 향한 희망의 메시지, 힐링을 선사할 클래식․국악 무대 선보여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서정림)이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다가오는 새해의 희망을 기원하는 ‘2023 성남아트센터 송년음악회’를 오는 12월 31일(일) 오후 5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연말 시즌 성남아트센터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송년음악회는 매년 볼거리 넘치는 무대와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2023 성남아트센터 송년음악회’는 지휘자 홍석원이 이끄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새해의 희망과 환희의 메시지를 전하는 클래식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한편, 소프라노 박성희, 바리톤 김동규, 국악인 박애리가 참여해 클래식부터 국악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1부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라노 박성희가 오페라 <로미와 줄리엣>, <호프만의 이야기>의 주요 아리아를,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성악가 바리톤 김동규가 이탈리아 민요 ‘돌아오라 소렌토로’와 가곡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등을 들려준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국악인 박애리가 ‘사노라면’과 ‘희망곡’ 등의 국악 선율로 무대를 꾸민다. 공연의 마지막 순서로는 화려한 기교와 색채감으로 밝아오는 새 아침을 표현하는 림스키-코르사코프의 ‘스페인 기상곡’으로 2023년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외에도 1부와 2부 공연 사이 휴식 시간에는 콘서트홀 로비에서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답고 순수한 하모니를, 공연 이후에는 콘서트홀 외부 광장에서 펼쳐지는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의 특별한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성남문화재단 서정림 대표이사는 “올 한해 성남아트센터와 성남문화재단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24년에도 시민과 함께 문화로 소통하고 예술로 호흡하는 아트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티켓은 24일(금) 오후 2시부터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 혹은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온라인 또는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R석 5만원, S석 3만원, 합창석 2만원이다. 
 

[ Copyrights © 2017 채널S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