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 Responsive Multipurpose WordPress Theme



제10대 성남예총 회장에 김영철 당선


9개지부 단체 연회비 100% 면제 공약
취재팀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3.03 20:3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10대 성남예총 회장 선거가 222() 오후 3시에 중원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대의원 45명 중 44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선거는 2018년 사업에 대한 업무 보고, 감사보고, 안건 상정, 심의에 이어 영화협회 정지희 선거관리위원장에 의해 진행되었는데 1차 투표에서 김영철 후보가 20, 부명희 후보가 10, 송위혁 후보가 14표를 획득했으며 과반수 득표자를 위한 2차 결선 투표에서 23표를 획득한 연예협회 김영철 후보가 회장으로 당선되었다.

 

김영철 신임 회장은 선거기간 동안 선의의 경쟁을 한 2명의 후보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 9개 지부의 단합을 위해 모두가 화합하는 성남예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당선의 소감을 밝혔다.


김영철 신임회장은 그동안 한국예총 문예진흥기업 사업평가위원회 위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예술분과 자문위원, 성남 아름방송 콘서트 프로듀서, 광복 50주년 기념 독도사랑 콘서트 기획, C&M 방송 세시봉 기획 제작 등의 활동을 해온 바 있으며 오는 31일자를 기점으로 임기 4년간 예총 수장으로써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김영철 회장은 현재의 사무국을 9개 지부 회원단체의 행정을 돕기 위한 사무국으로 확대 9개 지부 회원 단체의 자부담 제도 폐지 9개 지부 회원 단체의 연회비 100% 면제 등의 공약 사업과 함께 최고의 선은 물과 같다. 흐르는 물처럼 군더더기 없이 욕심내지 않고 예총이 성남시민의 사랑을 받고 그 사랑에 보답하는 일은 우리 9개 지부의 굳센 단결뿐이다. 9개 지부가 집결한 문화예술단을 통하여 화합하고 지부가 힘을 합쳐야 성남예총이 발전한다. 9개 지부의 활약상을 방송과 신문 미디어 홍보 확대로 위상을 강화하겠다.”고 출마사 했다.

 

성남예총을 보다 더 새롭게 바꿔 달라는 회원들의 요구에 따라 변화와 개혁의 기틀아래 성남예총의 위상과 권위를 되찾기 위해 출마하게 되었다는 성남국악협회 부명희 2번 출마자는 성남예총 회관 건립 기틀 마련 회원단체 행정지원을 위한 사무국 개편과 증원 노력 회원단체 연례 사업비 및 경상 운영비 지원 확충 예총 회원 단체 종합 사무국, 회의실, 교육장 마련 성남예술인 창작촌 연습 공간 마련 성남 예술 세미나 협의회 구성 추진 성남예술인 대회(체육대회 등) 신설 유공 예술인 표창 확대 시상 예총 회원 자녀 장학금 기금 조성 성남국제 자매도시와 문화교류 확대 성남예총 예술 강좌 회원 단체 운영방안 모색 성남예술대상 수상자 확대 시상 성남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내 주도적 역할 추진 성남예총 행사, 정책 자문단 구성 운영을 공약 사업으로 꼽았다.

 

또한 사진작가협회 송위혁 3번 출마자는 “78년부터 성남에 살아온 성남사람이다. 송림고 총동문회 회장과 학교운영위원장 및 성남시 관련 단체 자문위원과 이사직 등을 하고 있는데 사회에서의 수많은 경험을 살려 성남예총을 새롭게 변화시키겠다.”예총 회원들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내실과 규모있는 예총을 만들어 회원들의 권익을 신장하고 위상을 높임 예총을 중심으로 예술 문화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노력 등을 주요 공약사업으로 경청과 소통, 투명성과 화합을 원칙으로 하는 리더가 되고자하는 의사를 출마의 변에서 표명했다.

 

이날 2019년 사업을 위한 감사에 김병건, 김건중이 선임되었으며 차후 김영철 신임회장의 임기가 시작되는 31일 이후 임원 선출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대의원들 국민의례
대의원들 국민의례


인사말 중인 김영실 전임 회장
인사말 중인 김영실 전임 회장


2018년 회계 감사보고 중인 박순심
2018년 회계 감사보고 중인 박순심


왼쪽부터 송위혁, 부명희, 김영철
왼쪽부터 송위혁, 부명희, 김영철


출마사 중인 김영철 신임회장
출마사 중인 김영철 신임회장


출마사 중인 부명희
출마사 중인 부명희


출마사 중인 송위혁
출마사 중인 송위혁


세 후보들
세 후보들


















선거관리위원회장 정지희
선거관리위원회장 정지희




김영철 신임회장
김영철 신임회장




 

 

 

[ Copyrights © 2017 채널S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