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 Responsive Multipurpose WordPress Theme



성남FC, 어린이날 연휴 4일에 '미니언즈 데이'로 꾸며 팬 맞이


하나원큐 K리그1 2019 10라운드 전북전에서 최초 진행
취재팀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5.01 16:5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FC가 어린이날 연휴인 4() 오후 4시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10라운드전북전을 미니언즈 데이로 꾸며 팬들을 맞이한다.

 

K리그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미니언즈 데이5월 어린이날 이슈에 맞춰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한 관중 확대를 위해 기획되었다. 어린이날을 맞아 초등학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티켓 구매 관중을 대상으로 미니언즈 데이를 기억하고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한 미니언즈 스페셜 티켓이 제공된다.

 

미니언즈 데이를 맞아 경기 전 이벤트 존에서도 다양한 장외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니언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며 미니언즈 판박이 부착 이벤트, 미니언즈 응원엽서 작성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걸어 다니는 귀여운 미니언즈 코스튬 인형들이 경기장 주변을 돌아다니며 어린이 팬을 맞는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장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여 이벤트존 부스에서 확인이 되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스크린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이용권을 증정하며 게시물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3명에게는 선수단 미니언즈 스페셜 유니폼이 주어진다.

 

, 어린이날을 맞아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다양한 MD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미니언즈 전용 브랜드관에서는 모양쿠션, 응원타올, 에코백, 파우치 등 총 9가지 신상품이 기다리며 시즌권 및 유료티켓 구매자 대상으로 입장 시 응원타올이 선착순 5,000, 미니언즈 카드가 선착순 3,0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경기장 내 행사로는 킥오프와 동시에 승리를 염원하는 미니언즈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지난 7라운드 포항전에서 K리그 감독 200번째 출전 기록을 세운 남기일 감독 축하 기념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하프타임에는 미니언즈 댄스타임과 동시에 사다리타기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경기 후에는 결과에 상관없이 미니언즈 코스튬, 수훈선수 2명이 함께하는 성남만의 특별한 스킨십 하이파이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최근 5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며 순항중인 성남은 리그 1위 전북을 상대로 상승세를 이어간다.




 

 

[ Copyrights © 2017 채널S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